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토리 싱글 그레인 위스키 치타 (THE CHITA, 知多)

반응형

산토리 위스키 치타

산토리위스키_치타_하이볼

얼음 가득 채운 하이볼을 벌컥벌컥 들이켜고 싶은 무더운 날씨입니다. 6월인데 벌써 이래도 되나요? 겨울엔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즐겨 마시는데, 여름에는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라거나 하이볼을 자주 찾게 됩니다. 특히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을 좋아하는데 요즘 가쿠빈 찾기가 참 힘드네요. 예전에는 동네 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었던 건데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산토리 싱글 그레인 위스키 치타를 고민 끝에 구입했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치타 가격 얼마전에 여행 갔다가 그 지역 대형마트에 들렀습니다. 주류 코너 라인업이 빵빵할 것 같은 기대감을 안고 갔는데 아쉽게도... 여기에도 산토리 가쿠빈은 없었습니다. 롯데마트 산토리 가쿠빈 판매 가격은 41,900원, 산토리 치타 EA는 98,000원, 히비키 하모니 EA는 138,000원입니다. 산토리 치타도 하나 남은 거라 얼른 구입한 거였는데, 나중에 데일리샷 어플 보니까 88,5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여담입니다만.... 진로토닉워터 깔라만시 마셔보신 분 있나요? 여기에 섞어서 마시면 술이 술술 들어가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ㅎㅎㅎㅎ

 

 

SUNTORY WHISKY 
THE CHITA 
SINGLE GRAIN JAPANESE WHISKY

반응형

제품명 치타
원산지 일본
제조사 Suntory Spirits Ltd
식품유형 위스키
알콜분 및 용량 43%, 700ML
원재료명 위스키원액 100%
수입자명 빔산토리코리아 유한회사

 

 

산토리 위스키에 탄산수를 섞은 것을 하이볼(Highball)이라고 부릅니다.

산토리 치타는 블렌디드 위스키 히비키(響)의 주원료 중 하나로 화이트 오크 배럴을 중심으로 스페인 오크, 레드와인 통 등 다양한 저장 배럴을 사용해 산토리만의 개성 있는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오랜 전통을 가진 산토리만의 위스키 제조 공법이 담겼다고 합니다. 깔끔한 맛은 물론 다양한 오크통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탄산수와 함께 하이볼로 즐기기 좋다고 해서 평소보다 도수를 약하게 조절하여 한 잔 만들어 보았는데요. 저는 왜 가쿠빈이 그리운 걸까요...?



산토리 위스키 하이볼 맛있게 만드는법


1. 냉장실에 넣어둔 차가운 저그에 레몬을 짜 넣는다.
2. 저그에 얼음을 가득 담은 후 산토리 위스키를 넣는다.
3. 소다가 저그 안쪽면을 타고 내려가도록 따른다.
4. 탄산이 빠질 수 있으므로 불필요하게 젓지 않는다.

**380ml 산토리 하이볼 전용잔에는 위스키 30ml, 진하게 먹는 경우 알코올 도수를 높인다. 맛있는 비율은 1:4이지만 개인의 취향과 기호, 주량에 따라 조절하여 넣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