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 이마트 구입 가격

반응형

산토리 위스키 가쿠빈

산토리가쿠빈_산토리위스키_산토리위스키파는곳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패니스 위스키 중 하나인 산토리 가쿠빈은 탄산수를 섞어 마시는 가쿠하이볼로 유명합니다. 집에 15ml 정도 달랑달랑 남아있어서 마시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이마트에서 2병을 득템하고 나니 든든하네요!

 

 

산토리 위스키 가쿠빈 since 1937

거북 등껍질처럼 생긴 독특한 병모양이 특징입니다.

 

 

이마트 자양점에 우연히 들렀다가 가쿠빈 들고 가는 분 보고 운 좋게 남아있는 2병을 구입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어제 입고되었다고 하는데, 최근 산토리 위스키 품귀현상 때문인지 금세 품절이 되는 것 같습니다. 산토리 가쿠빈 700ml 이마트 판매가격은 39,800원이었습니다.

 

 

제품명 가쿠빈
원산지 일본
제조사 Suntory Spirits Ltd. Osaka plant
식품의 유형 위스키
알콜분 및 용량 40%, 700ml
원재료명 위스키 원액 100%
수입자명 빔산토리코리아 유한회사

 

 

가쿠하이볼 레시피 보면 산토리 가쿠빈 30ml + 탄산수 + 얼음 잔뜩 조합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저는 알쓰인 관계로 가쿠빈은 15~20ml 정도만 넣어 만들어 먹곤 합니다. 탄산수 대신 토닉워터 애정 합니다. 오늘도 가쿠빈 15ml에 토닉워터 얼음을 넣어 가쿠하이볼을 만들었습니다. 얼음이 아까워서 하이볼은 한 번에 꼭 2잔씩 만들어 먹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시원 달달하게 더위를 달랬네요.  산토리 가쿠빈 전용잔은 7~8년쯤 전에 증정 행사할 때 받은 건데 내구성이 참 좋습니다. 왕튼튼 킹간지! 

반응형